[아빠트 개 소음 고소!] 이웃집에서 키우는 개 5마리를 어쩌면 좋습니까?

2019-04-03 10:24   조회수: 899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네티즌: 

저는 연길시 북산가두 단화사회구역의 주민입니다. 지난해부터 이웃집에서 개를 기르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복도에서 키우고 있어 매일 계단을 오르내릴 때마다 저의 아이는 개와 만날가 두려워했습니다. 하여 개 주인을 찾아가 말했더니 이후 개를 실내에 두고 키웠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한마리가 아닌 4, 5마리 개를 키우고 있는데 매일 저녁뿐만 아니라 아침 5시부터 짖기 시작해 정상적인 휴식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사회구역을 찾아 반영도 했고 110에 신고도 했지만 북산파출소에서는 밤 10시후에 개 짖는 소리만 이웃에 피해를 주는 층간소음에 해당된다고 하여 지금껏 해결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저희가 평소 개가 짖는 소리를 들으면서 참고 견뎌야 합니까?

연길시공안국의 답: 

목전 연길시는 시내지역에서의 애완동물 사육에 관해 전문 법률법규가 출범되지 않았습니다. 애완동물 사육문제로 기타 주민들한테 피해를 주는 데 대해서는 <<치안관리처벌법>>의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파출소는 신고를 접수한 후 법에 따라 접수하고 조사를 거쳐 조정을 진행하며 충고를 듣지 않는 자에 처벌을 안기게 됩니다. 애완동물 사육으로 주민들이 피해를 볼 경우 직접 관할구역 파출소를 찾아 신고하기 바랍니다.


출처: 연변백성열선


[편집:수진]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