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심양, 음력설 오프라인소비 호황

2021-02-26 09:33   조회수: 65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최근 심양 소비시장에 폭발적인 '음력설동향'이 나타났습니다. 알리페이에서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2021년 음력설기간 심양의목욕소비가 전국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여러 상권, 종합쇼핑센터와 대형 슈퍼매장의 장사도 예상을 초과했습니다.

심하구의 심양중가는 2020년 하반년에 업그레이드를 완성했습니다. 알리페이 빅데이터에 나타난데 따르면 이 '백년거리'는 동북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권중의 하나입니다. 문물고적, 력사건축, 특색간식, 대형매장 그리고 사진찍기 좋은 명소들이 점점 많아져 부동한 년령층의 소비자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옹양 심양시 심하구상무국 부국장

"현재의 소비수요로 볼 때 전통상업의 수요는 이미 소비자의 소비관념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가를 부단히 개선 향상하고 체험식 오락의 문화소비를 전통사업에 융합시켜 전통상업에서 상업관광의 융합발전으로 전환했습니다"

심양의 각 종합쇼핑센터, 대형슈퍼 매장의 인기도 예상을 초과했습니다. 기자가 심양시 철서구의 만상회종합쇼핑센터, 심하구의 합마생선슈퍼에서 료해한데 따르면 이곳들의 고객류동과 판매액이 아주 좋았습니다.

리가 심양철서만상회종합쇼핑센터 홍보부 활동기획경리

"올해 작은설 전후부터 고객류동이 현저하게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동기의 평일에 비해 고객류동량의 장성폭은 48%에 달했고 판매액 장성폭은 110% 이상에 달했습니다 정월 초사흘 당일은 1,000만원의 판매액을 실현했습니다"

오려가 심양합마생선가조업점부점장

"섣달 스무사흘부터 고객류동이 현저하게 많아졌습니다 고객들이 가게에서 수산물 생선이나 선물을 구매합니다 이와 동시에 저희도 공급상과 합작을 잘해 기본상 2~3번 혹은 그 이상의 배송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전문가와 종업인원의 공동 분석에 의하면 이와같이 뜨거운 소비정경이 나타나게 된 데는 각 상가 자신의 부단한 승격 외에 멀리 려행갈 수 없는 상황도 중요한 원인이였습니다. 실시간 수치에 따르면 올해 음력설련휴는 끝났지만 목전 소비열조는 여전합니다.

편집 렴향란

[편집:金红花]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