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과기대 AMP과정 또 62명 수료, 총910명 수료

2019-03-04 16:03   조회수: 146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연변과기대 최고경영자과정 제17기 수료생들

연변대학과학기술학원(이하 연변과기대) 최고경영자과정(AMP) 제17기 수료식이 2일, 연변대학과학기술학원 상경학원에서 개최되였다.

2002년 3월에 개설된 연변과기대 AMP과정은 연변 지역사회 및 조선족사회를 위해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게 가르치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이번에 수료식을 마친 제17기 수료생 62명을 포함해 지금까지 총 910명에 달하는 기업인, 경영인 및 사회 각계 인사들이 연변과기대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수료증을 발급받았다.

최고경영자과정 원장이며 연변과기대 교양학부 교수인 곽승지 교수의 축사

최고경영자과정 원장이며 연변과기대 교양학부 교수인 곽승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총동문회 전, 현임 회장 및 사회각계 인사들과 관계자들, 수료생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졸업을 축하하고 동문끼리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연변과기대 김진경 총장이 제17기 최고경영자과정을 마친 수료생들의 졸업을 축하하는 축사와 함께 꿈과 희망이 넘치는 미래 지향적인 메시지를 전달했고 연변과기대 AMP 총동문회 리덕봉(제6대 회장) 현임회장과 허호윤 제4대 회장이 축사를 하였다.

연변과기대 김진경총장의 축사

연변과기대AMP 총동문회 회장 리덕봉

전임 연변과기대AMP 총동문회 회장 허호윤

한편 연변과기대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이며 일주일에 2회, 하루 3시간에 걸쳐 다양한 기업경영, 인생학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인, 경영인에게 필요한 전문지식을 전수할 뿐만 아니라 리더십 교육도 곁들이면서 세상을 살아가면서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세상을 보는 안목을 넓혀주고 개인의 성장에 필요한 여러 방면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수료식에서 연변과기대 김진경 총장과 교양학부 곽승지 교수가 62명 수료생들에게 차례로 수료증을 발급하며 한명한명씩 졸업을 축하했다.

[편집:pcl]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