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명 목숨 앗아간 호랑이…향수로 잡는다?

2018-10-10 15:40   조회수: 634   연변일보 종합  

인도에서 적어도 9명의 목숨을 앗아간 것으로 생각되는 호랑이를 유인하기 위해 향수를 동원하는 방안이 거론되고 있다.

9일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인도 야생동물당국은 이 ‘킬러’ 호랑이를 잡기 위한 독특한 무기로 캘빈 클라인의 ‘옵세션 콜론’(Obsession cologne) 향수를 고려하고 있다. 이 사냥에 관련된 한 야생동물 관리인은 그의 팀이 여전히 옵세션 향수를 사용할지 결정하지 못했으나 그것은 하나의 선택지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카메라 트랩, 트랙 마크, 열 무인정찰기, 순찰 등에 의존하고 있지만, 만약 모두 실패한다면 향수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T1’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6살 호랑이는 마하라슈트라 주의 한 마을에서 사람들을 잡아먹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미 산림 경비대원들은 호랑이를 잡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쏟아 부었으나 포획에 실패했다. 호랑이를 몰아넣기 위해 데려온 5마리의 코끼리 중 하나는 지난주 무리를 떠나 인근 마을을 짓밟아 한 여성을 살해 한 것으로 전해졌다.

큰 고양잇과 동물을 유혹하는 옵세션 향수의 힘은 지난 2003년 뉴욕에 있는 브롱크스 동물원에서 있었던 실험에 의해 처음으로 입증됐다. 주요 성분은 작은 야행성 포유동물인 사향 고양이가 분비하는 사향의 합성 형태이다. 옵세션 향수는 지금까지 적어도 두 마리의 호랑이를 잡는 데 사용됐다. ‘샤넬 넘버5’도 호랑이를 유인하는 효과가 있지만 비용이 비싸 옵세션 사용이 선호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편집:수진]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