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수린 코끼리축제...160마리 코끼리 등장

2020-11-25 08:51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타이 북부 수린시에서 개최한 코끼리축제가 일전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타이 북부에 있는 수린시는 예로부터 코끼리가 많아 ’코끼리의 고향’으로 불리웠습니다. 많은 개인가정에서 코끼리를 기르면서 이곳은 타이에서 코끼리를 보호하고 길들이는 주요 기지중의 하나로 됐습니다. 코끼리가 타이 대중들의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숭고한 지위를 전시하기 위해 수린에서는 매년 11월 코끼리축제를 개최합니다. 코끼리공연, 코끼리 퍼레이드, 불빛쇼 등 일련의 활동은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을 흡인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끼리축제는 11월 12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됐는데 올해로 60번째입니다. 근 160마리의 코끼리가 전반 활동에 참가해 현지 대중과 관광객들이 근거리에서 코끼리와 접촉하고 코끼리를 료해할 수 있게 했습니다.

활동현장에는 거대한 셀프식탁을 마련했는데 수박, 사탕수수, 파인애플, 오이 등 코끼리가 즐겨먹는 음식들로 가득해 코끼리들이 배불리 먹으면서 그들의 명절을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코끼리들은 유유히 사람들 사이를 지나면서 대중과 교류도 하며 기분이 좋고 편안해보였습니다.

타이에서 코끼리는 상서로움을 상징하며 국보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코끼리는 고대 타이 대중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교통도구이자 전쟁에서 생명으로 외적을 막아낸 존경을 받는 ’전사’이기도 합니다.

편집: 렴향란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5
[편집:李三]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