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 주심양한국총령사관 방문 ‘중,조,한 경제협력 모델 발굴하자’

2019-04-03 09:10   조회수: 77   료녕신문  

 3월 29일,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 심청송 회장 일행이 주심양한국총령사관의 초청으로 령사관을 방문해 향후 단동시조선족사회와 관련해 상호간 교류와 협력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임병진 총령사는 ‘향후 조한관계의 개선으로 한국기업의 시장진출과 한중 기업간 투자협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이다'고 전망하고 ‘그 변화의 중심에 앞으로 조선족단체인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의 역할이 크다’며 ‘한중간의 가교역할을 잘하고 협회와의 교류 협력을 적극 강화해 나가자’고 하였다.

심청송 회장은 한국총령사관의 초청에 사의를 표하고 단동시 경제무역상황과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였다. 그는 ‘앞으로 중, 조, 한 경제협력모델 발굴 전략이 절실히 필요되며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를 통해 많은 기업인들을 소개하고 민간교류와 경제교류를 기반으로 한 중, 조, 한 교류협력 활성화에 힘써야 한다’고 하였다.

회의에서는 또 단동시조경협 회원 중 한국 거래 기업의 직원과 한족배우자의 사증발급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령사관측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앞으로의 대응방안에 대해 론의하였다. 령사관에서는 협회의 추천과 담보를 전제로 ‘우호적’으로 어려움을 해결해줄 것을 약속했다.  

[편집:pcl]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