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개방 40주년 맞이 연변국화원 제 16기 작품전시회가 열려

2018-09-28 14:56   조회수: 24   연변방송윤려나 기자

개혁개방 40주년 맞이 lt;한말추운gt; 연변국화원 제 16기 작품전시회가 오늘 오전, 길림성황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주민들한테 무료로 개방된 전시회 현장에는 여러 국화화가들과 국화애호가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연길시 금성소학교 교원 류민은 반급학생들과 함께 전시회를 찾았습니다. 그는 학생들의 예술적 심미를 배양하고 회화에 대한 흥취를 갖게 하기 위해 국화전시회를 왔다며 아이들의 회화지식과 좋은 사회경험을 얻을수 있는 활동이라 전했습니다.

  연변미술관과 주미술가협회에서 주최하고 연변국화원과 주 미술가협회 중국화예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전시회에 주내 50여명 화가들이 창작한 200여폭의 우수 국화작품들이 전시됐습니다. 작품들은 풍부한 제재와 내용, 다채로운 기법과 풍격으로 개혁개방 40년과 연변국화원성립 16년이래의 발전성과를 전시했습니다. 

연변국화원 전성의원장은 개혁개방 40주년래 광범한 예술가들은 창작의 좋은 시기를 맞이했다며 전시회를 통해 국가와 고향의 발전을 기록하고 국화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했습니다.

  향후 연변국화원에서는 학교, 사회구역, 기업 등 곳에 심입해 무료강좌, 예술교류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국화문화를 더욱 많은 사람들한테 보급할 계획입니다. 


[편집:연변방송윤려나 기자]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