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봄철자동차전시회 20일 개막 근 천개 자동차 모델 선보일 예정

2019-04-18 14:42   조회수: 116   김정용 기자


2019 연길봄철자동차전시회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연변굉위자동차무역성에서 열리게 된다.  

연길시 정부에서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산과 합자(合资), 럭셔리(豪华) 브랜드의 근 100 개 차 회사에서 근 천개 자동차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변굉위자동차무역성 총경리 리성록은 "전시회에서는 승용차, SUV, 상용차, 트럭 등 여러 가지 차들이 많습니다. 지난해 가을철 전시회때는 천여대, 봄철 전시회때는 1200 여대 판매했습니다. 매번 전시회마다 4만여명 시민들이 현장을 찾습니다. 전시회기간 판매상들이 혜택을 많이 주기에 평소 구매할 때보다 차 가격이 많이 눅습니다."라고 소개했다.



2007년부터 개최된 연길자동차전시회는 2018년 가을철 전시회까지 루계로 만여대 자동차를 판매했고 판매액은 10억원을 돌파했다.

연변인민방송국 문예생활방송은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뉴미디어센터와 손 잡고 연변굉위자동차무역성 전시회 현장에 특별생방송부스를 설치하고 라지오와 인터넷으로 전시회 실황을 생방송할 예정이다.

연변인민방송 문예생활채널 <다 함께 차차차>프로 원홍범 PD는 "봄철개편을 맞아 연변인민방송국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다 함께 차차차>는 본격적인 자가용 시대에 내 차는 내가 관리하려는 분들의 궁금증과 고민들을 속 시원히 해결해드리는 프로입니다. 이번 자동차 전시회 개막식 당일 특별생방송 프로가 시민들한테 새 차 구매요령과 자동차 관련 전문지식을 알려드려 전시회기간 시민들의 신차 구매에 도움을 줄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번주 토요일인 4월20일 전시회 개막 당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 되는 <다함께 차차차>프로는 연변인민방송 문예생활채널 FM102.3 메가헬쯔를 통해 청취할수 있다.

또 연변라지오텔레비죤방송국 사이트, <연변뉴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 함께 차차차>특별 생방송을 영상으로도 실시간 시청할수 있다.


[편집:김정용 기자]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