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주 과학기술 사업성과 산업화 대회 연길에서 펼쳐져

2019-04-19 14:27   조회수: 9   김찬 기자

 연변주 과학기술 사업성과 산업화 대회가 오늘 오전  주정무중심에서 있었습니다. 

 회의에서는 주당위, 주정부 지도일군 지시정신을 전달하고 지난해 우리 주 과학기술사업을 총화했으며 올해 전 주 과학기술사업을 배치했습니다.

 지난해 우리 주는 대상관리사업을  다잡아 과학기술성과 산업화 능력을 부단히 제고하고 기업양성사업을 추진해 과학기술혁신주체지위가 일층 제고됐습니다. 또 지적재산권사업을  틀어쥐여 혁신창조환경이 보다 최적화되고 과학기술 빈곤층부축사업을 통해 향촌진흥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했습니다.

 올해 우리 주는 개혁을 심화해 과학기술혁신발전 활력을 증강하고 플랫폼과 봉사체계를 구축하게 됩니다. 또 과학기술협력을 추진하고 과학기술 향촌진흥전략을 실시해 농업산업 전환승격을 추진하며 "과학기술 플라스 산업" 공정을 통해 산업에 대한 과학기술의 인도역할을  강화하게 됩니다.

 훈춘시 인민정부, 연길고신기술산업개발구, 연변대학, 길림화강약업주식유한회사  책임일군들이  과학기술사업 전개정황과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회의에서 부주장 조어금은 과학기술혁신사업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사업중점을 명확히 하여 과학기술혁신능력을 부단히 제고하며 책임의식을 한층 증강할것을 요구했습니다. 또한 과학기술인도에 중시를 돌려 기업의 자주적인 혁신능력을 제고하고  인재영입을 중요시하면서 과학기술 사업성과 산업화면에서 새로운 돌파를 가져올 것을 주문했습니다.

 회의에서는 또 과학기술혁신, 성과산업화, 빈곤해탈 난관공략지원 등  사업에서 용솟음쳐 나온 선진집단과 선진일군을  표창했습니다.  


[편집:김찬 기자]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