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축구협회 연변청소년훈련중심 현판식 룡정서 거​행

2018-08-08 14:38   조회수: 2178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오늘(8일) 오전, 중국축구협회 연변청소년훈련중심 현판식이 룡정해란강축구문화센터에서 거행되였다.

중공중앙 통전부 원 부부장이며 국가민족사무위원회 원 주임인 리덕수, 중국축구협회 부비서장 겸 국가남자축구 청소년훈련부 부장 비건, 주 인민정부 부주장 한선길 등 지도일군들과  주 체육국 국장 김송천, 주내 각현시 해당부문 책임자들이 현판식에 참가하였다.  리덕수와 한선길이 중국축구협회 연변청소년훈련중심을 위해 제막했다.

한선길은 현판식 축사에서 "연변은 축구의 고향이고 연변인민은 축구를 열애한다. 교정축구、 프로리그、 사회축구구락부들이 연변에서 발랄하게 발전을 가져오고 있다. 축구의 고향이라 불리는 연변은 지금까지 40여명의 국가팀 선수를 배양하였고 연변 프로팀의 본토 선수 비중은 70%에 달한다. 청소년 축국는 축구개혁의 기반이고 청소년 훈련사업은 연변 축구의 희망과 미래를 담고 있다. 앞으로 청소년들이 ‘연변축구의 정신’을 계승하고 훈련에 매진하며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또 연변축구의 휘황을 재현하기 위해 노력하라."고말했다.

지난 1월 북경, 상해, 무한, 매주 연변 등을 포함한 15개 훈련중심이 중국축구협회 청소년축구훈련중심으로 선정되였는바 연변청소년 훈련중심에서는 룡정해란강축구문화특색진을 훈련기지로 정하였다. 당면 룡정해란강축구문화쎈터에는 8개의 표준축구장이 있는데 4개의 11인제 표준실외인공잔디 축구훈련장, 2개의 11인제 표준실외 천연잔디축구훈련장, 2개의 실내공기막(气膜)축구훈련장과 축구호텔, 헬스장 및 선수들 기숙사가 준공되여 사용되고 있다.


기자 리성국

[편집:리성국]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