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 새로운 차량 검측소 두 곳 증가!

2019-03-15 12:43   조회수: 435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2018년말까지 연길시 자동차 보유량은 15.9만대에 달했다. 타지역 차량검측 정책이 실시된 후 전국 각지의 차량 모두 연길에서 검측을 진행할 수 있게 되면서 검측소의 작업량이 크게 늘어났다.

최근 연길시에서 차량검측소 두 곳을 새로 증가해 운전수들에게 편리를 제공해주고 있다.

연변연동자동차검측소

(위치: 인민로 집중열공급회사 서쪽 100메터)

연변연동자동차 검측소 주임 조철호:

우리는 3월 4일부터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했는데 면적이 5000평방메터이고 두개의 검측 라인이 있으며 대형 및 소형 차량 검측업무를 동시에 취급하고 있다. 소형차량 검측 비용은 280원이다. 현재 이 곳에서 차량을 검측하면 100원짜리 상품권을 증정하는데  차량을 수리할 때 현금 대신에 사용할 수 있다.

연길시서성자동차검측소

(위치: 연길공항 서쪽 굉위자동차무역성 서문 맞은켠)

연길시서성자동차검측소 총경리 공범빈:

검측소에서는 대형차량과 소형차량 검측업무를 동시에 취급하고 있으며 집을 방문해 차량을 가지러 가거나 검측을 마친 차량을 보내주기도 합니다. 일부 차주들이 차량을 검측할 시간이 없다면 우리가 직접 방문해 차량을 가지러 가는 맞춤형 봉사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검측 열선전화는 2660111이다. 이 곳에서 차량을 검측하면 추첨활동에 참가할 수 있다. 차량검측 비용 지불시 무료추첨 기회가 한번 주어지며 최고 혜택은 무료로 차량검측을 할 수 있다.

목전 연길시에 6곳의 자동차 검측소가 있는데 기타 4곳은 각각:

1. 개발구에 위치한 룡성검측소

2. 공원로 연길시교통국 울안에 위치한 연길시교통검측소

3. 교통경찰대대 울안에 위치한 연길시성통검측소

4. 북대 흥안부근에 위치한 천우자동차검측소

2014년 9월 1일부터 6년동안 자동차 검측면제 새로운 규정을 정식으로 실시하면서 6년내의 소형차량은 차량관리소 창구에서 직접 검측면제 수속을 취급할 수 있다. 6년이 지난 차량은 해마다 차량검측을 해야 한다. <<중화인민공화국도로교통안전법실시조례>> 제2장  제16조에 따르면 자동차는 반드시 등기한  날부터 시작해 지정된 기한내에 안전기술검사를 받아야 한다.

● 려객수송차량은 5년내에는 해마다 한번씩 검사를 받고 5년이 지난 후에는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한다.

● 화물차량과 대, 중형 비려객운수차량은 10년내에는 해마다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며 10년을 초과하면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한다.

● 소형 비려객운수차량은 6년내에는 2년에 한번씩 검사를 받고 6년 초과시 해마다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한다.  15년이 지났다면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그중 7인석 이상 차량은 반드시 검측소에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

● 오토바이는 4년내에는 2년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고 4년이 지났다면 1년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한다.

● 경운기(拖拉机)와 기타 차량은 해마다 한번씩 검사를 받아야 한다.

출처: 연변교통문예방송

[편집:pcl]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