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명 대학생 우리 주 기관사업단위서 실습

2019-07-11 15:25   조회수: 207   연변라지TV넷 연변뉴스APP   렴향란 기자

2019년 여름방학기간 연변주 대학생 기관사업단위 실습 접목회가 오늘 주 정무중심에서 있었습니다.

지난 6월, 주당위 조직부, 주 직속기관 당사업위원회, 주 인력자원 및 사회보장국, 공청단 연변주위에서는 기관사업단위에서 실습할 대학생 모집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달간의 인터넷, 현장, 위챗 신청과 자격심사를 거쳐 도합 206명의 대학생들이 우리 주 기관사업단위에서 실습하게 됐습니다. 그중 조선족 대학생이 55명, 한족 대학생 138명, 기타 소수민족 대학생이 13명입니다. 이중 중앙민족대학, 길림대학 등 <두가지 일류건설> 대학 대학생들은 73명으로 전체 실습생 수의 35%를 차지합니다.

공청단 연변주위에서 실습하게 된 대학생 김은:<저는 올해 하남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대학교에서 행정관리를 배웠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줘서 감사합니다. 배운 지식들을 실습에 활용하겠습니다. 실습기간 열심히 배워 향후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이바지하렵니다.>

주 생태환경국 토양생태처 처장인 형도는 그동안 단위에서 실습했던 대학생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형도:<전에도 실습대학생들이 와서 실습했는데 우리 단위에서 아주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했습니다. 인력이 많이 부족했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보충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습대학생들에 대한 봉사관리를 잘 하고 전문인원을 배치해 지도를 하며 생활면에서도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을 주겠습니다.>

접목회에서 주당위 조직부 책임일군은 대학생들이 이번 실습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사업해 향후 사회에 진출하는데 탄탄한 토대를 다질것을 주문했습니다.

또한 접수단위들에서 실습 대학생들의 사업,생활을 잘 배치해 대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하고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량호한 환경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각 현,시에서는 7월 12일까지 실습대학생 접목사업을 완수하게 됩니다.

조선어뉴스종합방송 렴향란 기자


[편집:렴향란 기자]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