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 여러 부문 태풍 <레끼마>대처 사업에 총력을

2019-08-13 17:06   조회수: 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우리 주 홍수방지 가뭄대처, 주택과 도시농촌 건설, 농업 등 부문에서는 태풍 <레끼마>대처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각 현시 홍수방지 가뭄대처 지휘부 판공실에서는 기상, 수문 등 부문과의 협력을 강화해 날씨 변화와 태풍 움직임 등 정보를 제때에 장악하고 있습니다.

또 저수지에 대한 과학적인 물 조절을 통해 안전 운행을 확보하고 산사태가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지역에서 감시, 대처 사업을 강화했으며 응급대처방안, 대피장소, 경보시스템 등이 제대로 실시, 마련, 작동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하천 위험 구간에 대한 점검 강도를 높이고 위험 도로와 다리, 광산 등 중점구역에서의 우환 조사를 참답게 했습니다. 또 하천과 하천 주변에서 작업하는 일군들을 제때에 대피시켰습니다.

홍수방지 대오 건설과 물자 비축을 통해 응급대처능력을 제고했습니다. 전 주적으로 편직물 주머니 188만개, 철선 121톤, 구명쪼끼 4243개, 구명뽀트 44척을 마련했고 3만명을 웃도는 군중 홍수방지 대오를 대기시켰습니다. 

왕춘우 주 홍수방지 가뭄대처 지휘부 판공실 부주임 

<전 주 모든 책임일군들이 전부 각자 일터에서 책임 구역내 대처사업을 착실히 하고 있고 강수정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중점구역과 산사태, 지질재해 등의 피해 예방에 큰 중시를 돌리고 있습니다.>

전 주 주택과 도시농촌 건설 부문에서는 도시 침수가 쉽게 발생할 수 있는 구역에 전문일군을 배치하고 순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편 시공단위에 강우정황을 예의 주시하면서 위험상황이 있으면 시공을 즉시 중단해 안전을 보장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농업부문에서는 농업 기술일군들을 일선에 파견해 농작물과 온실, 비닐하우스 피해 예방 조치를 지도하는 한편 돌발 재해성 날씨 응급기제를 가동하고 24시간 당직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선어뉴스종합방송 김정용 기자

[편집:채원]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