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전동휠 타고 치아를 뽑는 시술을 한 의사, 면허 정지!

2019-12-11 09:13   조회수: 20   연변라지오TV넷 외신종합  

전동휠을 타고 진료를 본 한 치과의사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머큐리뉴스는 지난 9일 "한 치과의사가 전동휠을 탄 채 진료를 보고 있는 모습이 영상에 포착됐다"고 전했다.

미국 알래스카주에 있는 치과에서 일하고 있는 세스 룩하트 의사. 그는 불법 의료 행위로 현재 기소된 상태다.

기소 내용을 보면 룩하트는 전동휠을 탄 채 치아를 뽑는 시술을 한 것으로 돼 있다. 당시 환자는 진정제를 맞아 의식이 없었던 것으로 기록돼 있다.

놀라운 것은 룩하트가 자신의 시술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찍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지인들에게 영상을 전송했고 진료를 다 마친 후에는 두 팔을 들어 만세를 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게다가 영상을 보낸 지인에게는 "진료의 새로운 기준을 담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현재 알래스카 치과의사회는 룩하트의 치과의사 면허를 정지한 상태다. 당시 환자는 수사관들의 련락을 받기 전까지 의사가 전동휠을 타고 있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상태였다.

환자는 "너무 충격적이고 끔찍한 일이다"면서 "스스로 자아도취가 심한 정신병이며 미친 행동 아니냐"고 지적했다.

룩하트는 이외에도 의료비 지원 제도를 악용한 혐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재판이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연변라지오TV넷 외신종합


[편집:문화]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