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3급 리그 출전 명단 발표, 연변에는 한개 축구팀도 없어

2020-05-25 10:47   조회수: 1784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23일, 중국축구협회에서 2020시즌 중국축구협회 3급 프로리그 구단들의 출전 명단을 발표하였다. 그중 슈퍼리그 준입 요구와 성적요구에 부합되는 구단중 심수시축구구락부도 포함되였는데 이는 심수축구가 후보자격으로 슈퍼리그에 진출하였음을 의미한다.

일전, 원 슈퍼리그 천진천해구단이 새 시즌 슈퍼리그 출전자격 획득에 실패하였는데 최종 재정난에 시달리다 해체를 선언했다.

축구협회에서 발표한 준입통보에 의하면 지난 시즌 슈퍼리그에서 갑급리그로 강등되였던 심수가조업이 후보자격으로 슈퍼리그에 복귀하였다. 한편 "축구의 고향"으로 불리우던 연변은 단 한개의 축구팀도 리그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2019년 2월, 갑급리그의 연변부덕팀이 해체를 선언하였고 2020년 1월에는 을급리그의 연변북국팀이 해체를 선언했다. 한편, 지난 시즌 중국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였던 연변해란강팀은 예정대로 올 시즌에도 중국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할 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있다.

그외 중국축구협회는 천진천해구단, 심수붕성구단, 항주오월전당구단, 하택시조주구단, 남경파란탑구단의 자진 탈퇴 신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상 구단들은 관련 규정에 따라 2020시즌 프로리그 준입자격을 획득할 수 없다고 하였다.

중국축구협회에서 발표한 3급 리그 출전명단은 아래와 같다.

슈퍼리그:

갑급리그:

을급리그: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편집:리성국]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인차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