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로스: "신종 코로나 페염 백신 희망 보인다"

2020-11-26 08:57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요즘 국제적으로 여러가지 신종 코로나 페염 백신 림상 실험이 새로운 진척을 보이고 있다.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 테드로스는 23일에 있은 기자회에서 백신 사용과 실험을 거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공공위생조치로 신종 코로나 페염을 물리치는 데 진정으로 희망이 보인다고 표했다.

테드로스는 세계적인 범위에서 신종 코로나 페염 백신 연구개발 성과는 중대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고나서 연구개발에 전례없는 속도가 붙었고 모든 과학계에서 백신 연구개발에 참신한 표준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재 국제사회는 백신 획득에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가장 빈곤한 나라와 약세 나라들이 신종 코로나 페염 백신을 취득하는 경쟁에서 밀려나게 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테드로스는 세계보건기구는 4월에 이미 "신종 코로나 페염 대응 도구 가속기 획득"에 관한 국제협력 창의를 가동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백신 등 제품 가속 연구개발과 생산 그리고 공평 획득에 힘을 실어줬다고 했다.

테드로스는 세계보건기구에서 주도한 국제 신종 코로나 페염 백신 프로젝트인 코백스 퍼실리에 지금까지 이미 187개 나라가 가입했다고 하면서 앞으로 백신 구매와 배포 협력 가운데서 모든 나라들이 안성맞춤한 가격과 수량 그리고 시간에 백신을 가질 수 있게 확보할 것이라고 했다.

편집:윤승길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5
[편집:李三]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