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남성, 음주단속에 걸리자 동생 면허증을 제출...

2018-09-14 15:33   조회수: 1018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사진출처: 인터넷

8월 22일 9시경, 길림성 고속도로공안국 연길분국 민경들은 당직 근무중 차량번호 길H0A0××인 소형 승용차량 운전자가 술냄새를 풍기는 것을 발견하고 즉시 호흡식 알콜측정기로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알콜농도 41.1mg/100ml로 음주운전에 속했다.

연후, 민경들의 진일보 되는 조사에서 남성이 제출한 운전면허증에 적힌 이름은 김모룡이고 증거서류 사진과 남성의 용모가 아주 비슷한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사업 경험이 풍부한 민경들은 약간 이상한 낌새를 느꼈고 즉시 핸드폰 인물식별 기능으로 남성신분을 조회해 본 결과 해당 남성의 진짜 정보를 알아냈다. 알고보니 남성의 이름은 김모수이고 김모룡은 그의 친동생 이였으며 자신의 운전면허증이 이미 전에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원인으로 자신과 용모가 비슷한 동생의 면허증을 휴대하고 운전했던 것이다.

운전면허증을 취득하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을 운전한 위법행위에 대해 민경들은 법에 따라 벌금 2000원의 처벌, 행정구류 처벌; 음주후 차량운전한 위법행위에 대해 벌금 2000원; 타인의 운전면허증을 사용해 차량을 운전한 위법행위에 대해서는 법에 따라 200원의 벌금을 안겼다.

출처: 신문화넷

편역: 문화


*본문(본 동영상)은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의 내용으로 기사를 옮길 경우 기사별로 출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를 확실히 기재하지 않았을 경우나 상업적으로 허가없이 기사를 옮기는 행위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편집:문화]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