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축구협회 U23남자축구대표팀 명단 최종 확정..고준익 입선 남송 탈락

2018-08-10 14:17   조회수: 2326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오늘(10일) 중국축구협회에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시아운동대회에 참가하는 중국 U23 남자축구대표팀 최종명단을 발표하였는바 그중에는 조선족 선수 고준익이 포함되였다. 어제 국가체육총국에서 발표한 명단과 달리 중국축구협회에서 발표한 최종명단에서 남송선수는 아쉽게 탈락되였다.

중국축구협회에서 발표한 U23 남자축구대표팀 최종명단은 아래와 같다.

키퍼: 진위, 주욱진

수비수: 리해룡, 류양, 류혁명, 고준익, 등함문, 서우강, 룡성

미드필더: 진철초, 하초, 요균성, 조영경, 장원

공격수: 위세호, 당시, 황자창, 진빈빈, 장옥녕, 풍백원

이밖에 9일 저녁에 있은 중국대표팀과 이란대표팀의 련습경기에서 중국대표팀은 장옥녕, 요균성, 장원선수의 득점으로 3 대 2 승리를 거두며 련습경기에서 2련승을 달성하였다.

이번 아시아운동대회는 8월 18일 부터 9월 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되는데 중국대표팀은 오늘 저녁에 인도네시아로 출발하게 된다. 아시아운동대회 남자축구경기에는 32개의 대표팀이 참가 하였는바 중국대표팀은 이라크, 동티모르, 시리아와 함께 C조에 속해있다. 중국대표팀은 8월 14일에 동티모르와 첫번째 경기를 치르게 되고 16일과 20일에 각각 시리아, 이라크와 경기를 펼친다.

일전 이라크대표팀에서 선수년령을 조작하여 이번 아시아운동대회 출전자격을 취소당했다는 소식이 퍼졌지만 현재까지 아시아올림픽리사회와 자카르타 아시아조직위원회에서는 어떠한 공식발표도 하지 않은 상황이다.


기자 리성국

[편집:리성국]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