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 탄 연변팀, 훅호트팀 상대 3련승 "사냥"에 도전

2018-08-10 15:51   조회수: 2264   연변일보  

홈장 2련승을 거두며 흐름을 제대로 탄 연변팀이 이번엔 약체 훅호트팀을 제물로 더 높은 곳을 바라본다.

연변팀과 훅호트팀은 다가오는 11일 오후 7시 35분 훅호트체육장에서 열리는 2018 중국축구 갑급리그 18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한다. 연변팀(승점, 21점)은 10위이고 훅호트팀(승점, 13점)은 15위이다. 비록 중위권과 하위권 팀간의 맞대결 이지만 이날 경기의 승패 여부는 두 팀의 향후 행보에 매우 중요하다.

연변팀은 후반기 4경기서 2승, 1무, 1패를 기록중이다. 특히 지난 두껨 홈장 경기에서 련승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갑급리그 하위권 순위에도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연변팀이 매현철한, 절강의등, 상해신흠 등 팀들을 따돌리고 두 경기만에 13위에서 10위까지 올라서며 위기 탈출에 성공했다.

이제 연변팀의 목표는 대망의 3련승이다. 만약 원정에서 펼치는 훅호트팀전까지 승리로 장식한다면 18라운드에서 최고 7위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연변팀 승전에 대한 예측이 주를 이루고 있다. 현재 공격진에서는 신입 오스카의 활약이 눈부시다. 오스카는 연변팀에 입단 후 4경기에서 4꼴, 1어시스트를 기록, 시즌 하반기에 들어 갑급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알렉스의 데뷔꼴도 매우 기대가 된다.

승리에 대한 간절함은 상대 훅호트팀도 마찬가지다. 올시즌 극심한 부진으로 강등 위기에 빠져있는 훅호트팀은 살아남기 위해 남은 경기에서 무조건 선전을 펼쳐야 한다. 훅호트팀은 15라운드부터 시작해 련속 7개 홈장 경기가 배치돼 있다. 이 7개 홈장 경기의 성적이 올시즌 훅호트팀의 운명을 결정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성적이 매우 리상적이지 못하다. 7경기중 이미 지난 3경기에서 1승 2패를 거두며 승점 단 3점만 손에 넣었다. 더이상 물러설 곳 없는 상황까지 몰린 훅호트팀이다.

한편 올시즌 지금까지 10꼴을 득점중인 훅호트팀의 에이스 공격수 상고르(까메룬적)가 지난 17라운드 경기에서 막판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을 당해 연변팀과의 경기에서 결장하게 된다. 연변팀이 원정에서 훅호트팀전 승리로 상위권 진입의 반등점을 만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리병천

[편집:리성국]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