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 2019시즌 중국축구협회 챔피언스리그(中冠) 출정식 개최

2019-04-19 14:00   조회수: 2392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 2019시즌 중국축구협회 챔피언스리그(中冠) 출정식이 오늘(19일) 오전 룡정해란강축구산업단지에서 펼쳐졌다.

출정식에는 룡정시 시장 권대걸을 비롯한 룡정시 정부 해당 관계자들과 연변축구협회 비서장 리동철, 연변해란강축구문화투자유한회사 리시장 장문길,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 단장 리광호와 감독진, 그리고 선수단 전원이 참가했다.

먼저 룡정시 시장 권대걸이 축사를 했다. 권대걸은 "룡정축구문화는 100년의 력사를 보유하고 있고 연변축구의 발원지이며  '축구의 고향'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가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게 된 것은 룡정축구사업의 새로운 리정비이고 연변축구의 재기를 위해 견실한 토대를 닦은 것으로 될 것이다"고 말하였다.

연변축구팬 대표는 해란강축구팀이 고향축구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안고  사명을 다해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함으로써 을급리그진출에 성공할 것을 기원했다.

원 연변부덕팀 선수이며 현재 연변해란강축구팀 주장인 오영춘이 선수대표로 나서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분투정신을 발휘하여 자신을 초월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보여줄 것이며 집단정신을 발휘하고 서로 도우며 함께 나아갈 것이다. 아울러 경기장에서 우리의 풍격을 남김없이 보여주고 수준높은 면모를 보여줄 것이며 올시즌 경기에서 선전하여 연변축구의 영예를 한층 빛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연변해란강팀 배육문, 윤광 등 선수들이 광주 UCAN스포츠용품유한회사에서 협찬한 올시즌 연변해란강축구팀 유니폼을 선보였다.

연변해란강축구문화투자유한회사 리시장 장문길은  "연변해란강축구팀의 훈련 기간이 한달도 채 안 되지만 성과는 뚜렷하다. 이번 출전은 연변해란강팀이 창단 후 첫 경기이자 팀 승격 여부가 달린 중요한 관문이다. 그러나 선수들은 부담을 내려놓고 과감히 싸워 좋은 풍격과 뛰여난 정신력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연변해란강 축구의 풍채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변해란강축구팀은 돌아오는 4월 25일 산동동영경기구로 향발하게 되며 4월 29일 오후 3시, 첫 상대인 내몽골후룬베얼석니하팀과 경기를 치르게 된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는 53팀이 10개 소조로 나뉘여 경기를 치르게 된다. 그중 10개의 소조 1위와 성적이 제일 좋은 2개의 2위팀이 직접 본선진출 자격을 획득, 나머지 8개의 2위팀이 재대결을 거쳐 4팀이 진출자격을 획득하며 총 16개 팀이 2라운드 홈장과 원정대결을 펼치게 된다. 아울러 1위부터 4위까지 직접 을급리그 진출자격을 획득하고 5위와 6위는 을급리그팀과 플레이오프 경기를 거친후 승자가 을급리그에 승급한다.

료해한데 따르면 연변해란강팀이 속해있는 E조에서 하택조주팀(菏泽曹州队)이 실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변해란강팀 명단

단장: 리광호

감독: 김청

키퍼 감독: 유림

보조코치: 배육문, 강홍권, 윤광

팀 닥터: 리영학

선수: 1-윤우진, 2-최은성, 3-리룡호, 5-리룡일, 6-배육문, 7-김룡택, 8-리호, 9-주엽, 10-김국호, 11-천학봉, 12-최외, 13-문학, 14-정철준, 16-오영춘, 17-류영걸, 18-윤운걸, 19-윤광, 20-허송일, 21-서만길, 22-류걸, 23-김정남, 24-김성은, 25-강학천, 26-리금우, 27-리준우


기자: 리성국


[편집:리성국]
0 条评论
来说两句吧。。。
最热评论
最新评论
来说两句吧...
已有0人参与,点击查看更多精彩评论
加载中。。。。
表情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