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사건] 온라인 도주범 2명 검거!

2023-09-22 10:37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일전, 성공안청 삼림공안국 왕청삼림공안분국은 온라인 도주범 2명을 성공적으로 나포했다.

9월 14일, 왕청분국 정보지휘중심은 일상연구판단사업을 할 때 사기죄로 하북성 고비점시공안국으로부터 온라인 도주범으로 확정된 범죄혐의자 김모월이 연길시에서 활동궤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상황을 파악한 후, 정보지휘중심은 김모월의 정보에 대해 깊이있게 수집, 종합하고 연구판단을 진행했다. 정보지휘중심의 지령을 받은 분국 형사수사대대와 신림파출소는 신속히 민경을 조직하여 연길시로 향했다. 치밀한 수사를 거쳐, 성공적으로 범죄혐의자 김모월의 은닉장소를 찾아냈으며 최종 연길시 광원거주택단지내에서 혐의자를 체포하였다. 심문을 거쳐 김모월은 범죄사실을 자백했으며 현재 인계사업은 진일보 처리중에 있다.

9월 15일, 정보지휘중심 민경은 일상온라인도주범 정보단서정리사업중, 사기죄로 절강성 제기시공안국으로부터 인터넷 도주범으로 확정된 범죄혐의자 리모가 왕청현에서 활동궤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경찰은 신속하게 리모에 대해 깊이있게 연구판단을 진행했으며 리모의 행동궤적 및 일상활동장소를 확정한 후 과감하게 출격하여 최종 왕청현 천부호텔 부근에서 온라인 도주범 리모를 성공적으로 체포하였다. 심문을 거쳐 범죄혐의자 리모는 범죄사실을 털어놓았고 현재 절강경찰측에 인계되여 처리될 예정이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연변조간신문

7
[편집:吴艺花]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