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중계 예고] 연변룡정VS석가장공부... 역시나 쉽지 않은 상대

2024-04-11 12:41   조회수: 2623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연변룡정팀이 오는 4월 13일 오후 홈에서 석가장공부와 올 시즌 갑급리그 제6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지난 첫 홈장전에서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기에 이번 경기에 첫승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을텐데 결코 쉽지는 않다. 자칫 지난해부터 이어온 홈장불패 기록도 깨질 수 있는 한판 대결이다. 연변팀이 어떤 결과를 안겨줄가?

석가장공부는 우리에게 결코 낯선 상대가 아니다. 지난해부터 슈퍼리그 승격을 목표로 내세워 왔고 지난 시즌에 3위로 슈퍼리그 승격에 실패했다. 올 시즌 들어 지금까지 2승 2무 1패, 승점 8점으로 5위를 달리고 있다. 우리보다는 순위가 앞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성적에도 만족하지 않고 얼마전 감독을 교체하며 슈퍼리그 승격에 대한 욕망을 불태우고 있다. 이번 경기가 새 감독의 데뷔전으로 되는만큼 감독진이나 선수들의 승부욕이 더 높아질 전망이다.

연변팀으로서는 역시 스스로의 능력을 잘 발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비를 단단히 하는 동시에 효률적인 경기 운영으로 득점포인트를 올려야 한다. 지난 경기에서 아볼레다가 교체출전하면서 컨디션을 올렸기에 이번 경기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 하지만 개선돼야 할 문제들도 엄연히 있다. 지난 몇경기에서 연변팀은 늘 후방에서 공을 잡은 후 앞으로 패스할 곳이 없는 상황이 이어져왔고 하다보니 이보가 우리 수비수 바로 앞까지 찾아와서 공을 받아가는 장면이 수차 포착됐었다. 적극적이고 합리적인 움직임을 통해 공을 주고 받을 공간을 많이 만들어내고 작은 공간에서 과감한 드리블이나 돌파, 짧고도 빠른 티키타카를 통해 상대의 압박을 벗어나고... 그런 문제만 해결돼도 연변팀이 지금보다 훨씬 편하고 주도적인 경기를 펼칠 수 있지 않을가 생각된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 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4월 13일 토요일 15:0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6
[편집:金成武]
[본 작품에 사용된 사진 등의 내용에 저작권이 관련되여 있으면 전화해 주세요. 확인 후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0433—8157603.]

| 관련뉴스